본문내용 바로가기

교보eBook

교보문고eBook 로고가 필요하세요? 다운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형태의 로고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흰색 배경 로고
    JPG down PNG down
  • 어두운 배경 로고
    JPG down PNG down
닫기
sam베이직

전체메뉴

셰익스피어 오디오북 기획전

이벤트 기간: 2020년 3월 18일 ~ 2020년 3월 31일

오디오북으로 듣는

셰익스피어
4대 비극

《햄릿》은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으로 4대 비극의 첫 번째 작품이다. 국립극단에서 햄릿을 연기했던 배우 김석훈이 오디오북에서도 햄릿 역할을 맡았다.

《오셀로》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가운데 가장 극적이면서 가장 보통 사람의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작품이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성과 강인한 정신력을 지닌 장군, 그리고 그 사이를 뱀처럼 파고드는 한 인간의 갈등′이 절묘한 셰익스피어의 대사를 통해 드러난다. ′질투′의 화신 오셀로 역은 오만석 배우가 맡았는데, 사랑에 빠져 상처받은 감성을 처절하고 극적으로 그리고 있다.

《리어 왕》은 셰익스피어가 작가로서 가장 깊이 있고 성숙한 시기에 발표한 걸작으로 비극 중의 비극이다. 셰익스피어는 《리어 왕》에서 그가 지금까지 드러낸 모든 주제를 다 동원하고 있다. 사랑, 가족의 문제, 도덕성, 왕권, 배은망덕, 신념, 정의, 불륜, 배신, 충정, 희생 등 한 작품에 담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주제가 장면마다 달리 표출된다. 그렇다 보니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되는데, 가장 비극적인 죽음은 주인공 리어 왕의 죽음이다.

《맥베스》는 지금까지 수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켜온 걸작이다. 다양한 해석과 형식으로 변주되어 인간의 욕망과 불안을 짙게 표현하는 훌륭한 스토리로 사랑받아왔다. 이 오디오북에서는 무대에서도 보기 힘든 최고의 캐스팅으로, 맥베스 역에 양준모, 레이디 맥베스 역에 서이숙이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원작 그대로 살려 전달하고 있다.

오디오북으로 듣는 셰익스피어 4대 비극

| 대여담기 | 구매담기

바로가기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