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카나자와 노부아키 원작 만화 『왕 게임 기원』제2권. 1977년. 외부와의 접촉을 매우 꺼리는 폐쇄적인 산 속의 한촌, ‘요나키 마을’. 편지를 통해 일방적으로 강요받은 두 가지 명령에 의해 희생자는 다섯 명이 되었다. 세 번째 명령 때도 죽은 사람이 생겼지만 카즈나리와 다른 사람들은 「왕 게임」을 막을 수 없었다. 게다가 네 번째 명령 때는 카즈나리가 지명한 마을 사람 한 명이 「목을 베는 벌」을 받게 되어버리는데……?!
저자소개
역자 : 천선필
역자 천선필은 서울시립대에서 철학을 전공. 어린 시절부터 일본 서브컬처 문화를 즐겨왔으며 그를 바탕으로 현재 다양한 서브컬처 작품들을 국내에 번역, 소개하고 있다.
독자들이 작품을 접할 때, 가로막고 있는 존재 없이 마치 원본을 보고 있는 것처럼 여겨지는 투명한 유리창과 같은 번역이야말로 번역가가 가야 하는 길이라는 말을 항상 염두에 두고, 그 유리창을 보다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판사서평
무정하게도 날마다 이어지는 「왕」의 죽음을 부르는 명령!!
가속되는 몰살 게임에 마을은 혼돈, 살육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1977년. 외부와의 접촉을 매우 꺼리는 폐쇄적인 산 속의 한촌, ‘요나키 마을’.
편지를 통해 일방적으로 강요받은 두 가지 명령에 의해 희생자는 다섯 명이 되었다. 세 번째 명령 때도 죽은 사람이 생겼지만 카즈나리와 다른 사람들은 「왕 게임」을 막을 수 없었다.
게다가 네 번째 명령 때는 카즈나리가 지명한 마을 사람 한 명이 「목을 베는 벌」을 받게 되어버리는데……?!
초현실적인 힘을 지닌 정체불명의 「왕」을 어찌할 도리가 없는 경찰, 공포와 의심에 사로잡힌 마을 사람들.
그리고 다섯 번째 명령으로 인해 대량 살인이 벌어지게 되어 도망칠 수도 없는 절망적인 상황에 몰린 카즈나리 일행은 과연―――?!
*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회원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왕 게임 기원. 2ㅣ카나자와 노부아키 (원작) >

* 현재 책속 한문장이 없습니다. 책속 한문장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