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마기과의 검사와 소환마왕』제6권. 솔로몬의 왕이 호감도에 의해 힘을 늘리는 〈인연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중화의 왕은 ‘지배의 판도를 넓힐수록 힘을 늘리는’ 〈천명(天命)의 힘〉을 지녔다고 한다――. 서일본을 제압하고 ‘야마토’를 표방한 일본신화의 디바들. 그들과 중화도국과의 관계를 끊기 위해 카즈키는 솔로몬의 왕(바실레우스)으로서 야마토의 주신(아마테라스 오미카미)과의 직접 대화에 뛰어든다.
저자소개
역자 도영명은 이런저런 일을 하며 길고 얇게 만화계 쪽에 종사하던 반 백수에 가까운 인간.
역자의 말에 애니메이션이 나오면 좋겠다고 적었던 어떤 작품이 진짜로 애니화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 작품에도 5권을 번역하면서 같은 내용을 적었는데, 아직은 그런 발표가 없군요. 그렇다면 한 번 더 적어야겠죠(?).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습니다!
그린이 CHuN은 대만인인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코어 게이머, 피규어를 만드는 게 취미. 주로 하는 일은 만화 ‘‘아오이’ 히카루가 지구에 있었을 무렵……’(원작 : 노무라 미즈키), ‘사신님과 네 명의 그녀’(원작 : 스야마 신), 일러스트 ‘확산성 밀리언 아서’ 대만판 등.
여름에는 역시 바다와 수영복! 살색의 바다는 정말로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네요~.
HP [Friendly Sky] http://blog.livedoor.jp/friendlysky/
twitter : @FriendlyLand
출판사서평
인연의 왕인가, 지배의 왕인가!!
상반된 힘을 가진 두 명의 왕――!!
솔로몬의 왕이 호감도에 의해 힘을 늘리는 〈인연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중화의 왕은 ‘지배의 판도를 넓힐수록 힘을 늘리는’ 〈천명(天命)의 힘〉을 지녔다고 한다――. 서일본을 제압하고 ‘야마토’를 표방한 일본신화의 디바들. 그들과 중화도국과의 관계를 끊기 위해 카즈키는 솔로몬의 왕(바실레우스)으로서 야마토의 주신(아마테라스 오미카미)과의 직접 대화에 뛰어든다. 카즈키는 카즈하와 단둘이서 해로를 통해 야마토에 상륙했지만, 신전으로 향하는 도중에도 카즈하와 약속했던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기 위해 커플을 가장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아마테라스의 제왕(齊王)을 자칭하는 소녀 카미무라 이츠키와 만나게 되는데――?!
인연인가, 지배인가!!
검×마법의 절기, 동서전 확대!
*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회원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마기과의 검사와 소환마왕. 6ㅣ미하라 미츠키 >

* 현재 책속 한문장이 없습니다. 책속 한문장을 작성해주세요.